구매완료 시점 6개월부터 최대 12개월까지
무상으로 A/S를 해드려요.
누가 하나요?
무상 A/S 는 머스트잇 담당자가 접수 정보를 1차 확인하고 명품 전문 수선 플랫폼 패피스와 제휴하여 편리하고 저렴한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유상 A/S 고객님께서 패피스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명품 전문 수선사 견적을 제공해 드려요. 마음에 드는 수선사를 선택해 A/S를 받을 수 있어요.
어디까지?
구매 완료일로부터 6개월에서 최대 12개월까지 무상으로 제공해요. 구매 기간이 경과했더라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
백화점과 차이?
백화점의 A/S 서비스도 대부분 본사가 아닌 전문 수선업체를 통해 진행해요. 머스트잇의 유,무상 A/S는 백화점 수준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서비스 품질은 동일해요.
이렇게 이용해요
STEP 1
신청서 작성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합니다.
※ 내용 확인 후 수선 가능여부 및 기간 안내를 위해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STEP 2
상품 발송
수선 진행이 결정되면 별도 안내되는 수선사로 직접 상품을 발송해 주세요.
※ 상품 발송 시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STEP 3
수선
신뢰할 수 있는 전문업체에서 수선을 진행합니다.
STEP 4
수선 완료
수선된 상품을 수선사에서 고객님께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