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책임지는 머스트잇
정품이 아니면 200%를 보상해 드려요.
우리는 정품만을 추구하지만 만에 하나, 위조품으로 판정된다면 책임지고 200%를 보상해드려요.
또한, 직접 위조품을 입증해야 하는 것이 아닌 의심 상품 신고 시 즉시 회수하고 감정해요.
불법 판매자는 근절하고, 정품 판매자는 보호하고
고객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의무에요.
머스트잇의 보상 정책
구분 | 보상 관련 |
---|---|
결제일 1년 이내 | 주문건 취소 + 100% 보상금액 + 10만원 적립금 |
결제일 1년 이후 | 200% 보상금액 + 10만원 적립금 |
※ 단, 구입결정일로부터 2년 이내 주문건에 한해서 보상 가능하며, 2년 지난 주문건은 판매자에게 적절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려요.
위조품은 이렇게 처리해요
자주하는 질문
Q 위조품 구매 보상에 대한 실제 사례가 있나요?
물론입니다. 머스트잇은 위조품이 거래되고 판정된 건들에 대해 도의적 책임과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최종적으로 위조품 판정된 모든 건들에 대해서 2배 환불의 보상을 진행하였습니다.
Q 정가품 판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위조품 의심으로 신고된 상품 또는 모니터링을 통해 위조품으로 의심되는 상품을 확보하여 머스트잇과 계약된 한국명품감정원으로 상품을 보내어 위조품 여부를 판정하고 있습니다.
Q 구매한지 3년이 지난 상품도 위조품으로 판정되면 보상해주나요?
구매결정일로부터 2년 이내의 주문건에서 위조품이 발견될 경우 위조품 200% 책임 보상을 해드립니다. 다만, 구매결정일로부터 2년이 지난 주문건의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적절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대한의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Q 위조품 보상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있나요?
상품을 수령한 후 반품하지 않고 보유하고 있어야 해당 물품에 대한 감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미 취소 완료이거나 반품 완료되어 환불된 경우에는 위조품 접수가 불가합니다.
Q 위조품 보상 감정이 불가할 수도 있나요?
브랜드, 카테고리별로 감정이 어려운 상품이 있습니다. 구매 이력에서 확인된 상품과 다른 상품, 제품 훼손, 사용 흔적 등으로 인해 감정이 어려운 경우에는 접수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Q 사설 감정업체의 의심소견을 받으면 보상 가능한가요?
머스트잇은 정품 판매 보증약관을 근거로 한국명품감정원과 공공기관의 감정 결과만 인정합니다. 따라서 다른 사설업체에서 감정을 받아 문의를 접수한 경우 해당 상품은 회수하여 머스트잇과 계약한 감정원에서 감정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