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배송 지연율 관리

고질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고객 부정 경험을 더욱 기민하게 관리해요.

주요한 불편은 더 깐깐하게

온라인 명품 구매에서 고객에게 불편을 줄 수 있는
주요한 문제점인 품절취소, 배송지연, 문의답변 지연 현황을 매월 데이터로 분석하고 관리해요.

데이터로 현명하게

전월과 당월 판매 관리 현황을 데이터로 실시간 관리하여 관리가 부실한 판매자에게는 단계별로 패널티를 부과해요.

1단계

불량 마크 표시

품절율

배송 지연

문의 답변 지연

2단계

무료 제공 서비스 제거

품절율

배송 지연

3단계

상품 등록 금지

품절율

배송 지연

4단계

직권 품절

품절율

배송 지연

5단계

정산 보류

배송 지연

6단계

판매 정지

품절율

정직하게 공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별된
우수/불량 판매자는 사이트에 표시되어
고객들의 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요.

불량 판매자

불량 판매자

우수 판매자

우수 판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