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질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고객 부정 경험을 더욱 기민하게 관리해요.
온라인 명품 구매에서 고객에게 불편을 줄 수 있는
주요한 문제점인 품절취소, 배송지연, 문의답변 지연 현황을 매월 데이터로 분석하고 관리해요.
데이터로 현명하게
전월과 당월 판매 관리 현황을 데이터로 실시간 관리하여 관리가 부실한 판매자에게는 단계별로 패널티를 부과해요.
1단계
불량 마크 표시
품절율
배송 지연
문의 답변 지연
2단계
무료 제공 서비스 제거
품절율
배송 지연
3단계
상품 등록 금지
품절율
배송 지연
4단계
직권 품절
품절율
배송 지연
5단계
정산 보류
배송 지연
6단계
판매 정지
품절율
정직하게 공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별된
우수/불량 판매자는 사이트에 표시되어
고객들의 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요.
불량 판매자
우수 판매자